연세대

(우) 26122 강원도 원주시 연세대길1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원 행정팀(정의관 305호)
고객센터 : 033-760-2483~4
팩스안내 : 033-760-2312

COPYRIGHT(C)
YONSEIGSGB ALL RIGHTS RESERVED.

석사과정동문회

이 곳 연세를 통해 가슴에 묻어두었던 꿈을 펼쳐 보십시오!

 
 
존경하는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원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문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제15대 정경대학원 총동문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김대식입니다.
 
먼저 저에게 영광스럽게도 제15대 회장으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동문님들께 감사드리며, 막중한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을지 어깨가 무겁습니다만, 역대 회장님들과 선배님들께서 이루어놓은 전통과 업적들을 잘 계승해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우리 정경대학원은 각계각층에서 이름을 빛내고 계신 훌륭하고 유능한 동문님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우리 동문님들이 서로 따뜻한 인연, 진실한 인연을 맺어가며 보다 풍성한 인적네트워크를 쌓아 간다면 우리 동문회가 연세인들 중에 가장 주목받는 동문회로 발전해 가지 않을까요?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우리는 지난 2년여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기를 지내왔습니다.
만나고 싶어도 만나지 못하는 비대면 시기를 거치며 만남이 얼마나 소중한 가치인가를 절감하셨을 겁니다. 그래서 지금은 동문회의 활성화가 더욱 필요한 때입니다. 저는 앞으로 우리 동문이라면 누구든, 필요하다면 언제든, 바라고 꿈꾼다면 무엇이든, 서로 소통하고 서로 돕는 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동문님들이 뜻하신 일들이 계획하신 대로 모두 이루어지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원 제15대 총동문회장 김대식